SAERO Plastic Surgery

엎어가도 모를거에요 정말! 본문

일상ST

엎어가도 모를거에요 정말!

이정보 2019. 10. 22. 13:12



아는 지인이 얼마전부터

샤모예드를 키우기 분양받아 키우기시작했는데요

아직 전문용어로

개린이 단계라

하루종일 잠자고 뛰어놀고

밥먹고

잠자고 뛰어놀고 밥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책을 그렇게 좋아한다고 합니다.

비오는날은 못나가는데

나가지 못하게 하면

우울해한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ㅜㅜㅜㅜ

이름은 레오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