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ERO Plastic Surgery

크기가 양탄자급인거에요 완전! 본문

일상ST

크기가 양탄자급인거에요 완전!

이정보 2019. 10. 8. 17:09



몇일 전 해물파전을 먹으러간 적이 있었습니다!

근데 일단 주문한지 시간이 좀 되었었는데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울릉도로 오징어를 잡으러갔나

바위 쪽으로

홍합을 캐러갔나 싶었죠,,,


근데 막상 나오니까

왜 늦게 나온지 알겠더라구요


크기가 아주 엄청나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때 덮고 자도 되겠더라구요 아주

굉장히 컸습니다 어떻게 뒤집어 익히셨을까 싶기도 하고

...



암튼 맛있게 잘먹고 나왔습니다 !

아맞다 여기 굉장한 맛집이었어요 진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