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ERO Plastic Surgery

코보형물제거 후기 18년 경력과 안전시스템 본문

성형ST

코보형물제거 후기 18년 경력과 안전시스템

이정보 2018. 1. 4. 10:46

 

 

코보형물제거 후기 18년 경력과 안전시스템

 

 

 

 

 

코성형 하고나서 10개월 째 되던날

부작용이라는걸 인지하고

1년도 안되서 코보형물제거를

하게 됐어요.돈이 너무 아까웠지만

실리콘이 제 얼굴에 안 맞는다는걸

알게 된 이후에는 미련 없이

코보형물제거 병원을 알아보고

제거를 했네요.그동안 회복기를

가지면서 붓기랑 염증관리에 신경을

많이 썼어요~

 

 

 

 

 

 

제가 제거했던 병원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있는 병원 이었는데요.

시스템이 워낙 체계 적으로 잘 되어

있어서 믿고 제거수술을 할 수 있었어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사후관리를 잘해 준다는 점 이었죠!

 

 

 

 

 

 

다른 병원에서는 사후관리는

돈을 따로 내야 된다고도 했는데,

새로는 재생관리랑 리프팅 관리

까지 해주더라고요.

그래서 좋았어요ㅋㅋㅋㅋ따로 돈 들일

필요가 없으니까요.

어디서 보니까 코보형물제거도 중요한데,

후관리도 정말 중요하다 하드라구용

저는 코보형물제거후기를 잘 보고 간 덕에

사후관리 까지 해주는 병원을 컨택했죱

 

 

 

 

 

 

 

 

18년 경력이 무색하지 않게

부위별로 그리고 부작용에 따라

나에게 맞는 맞춤형 제거를

권해주셨어요.그래서 제가 다른

부작요요 없이 제거수술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코보형물제거후기에서도 많이 봤던

재생관리나 리프팅 시술 그 기기!!

ㅋㅋㅋㅋ실제로 제가 받으니까

뭔가 기분이 색다른거있죠.

저는 후관리 받을 때 만큼

그렇게 잠이 잘 온 적도 없던 것 같아요.

 

 

 

 

그리고 염증이랑 붓기를 빨리 빼주는데,

도움을 줬던 마스터 주사!

 

마스터주사는 개인의 부작용에 맞게

제작되는 주사라서 성분이 안전하다고

하는데요.저는 실제로 이 주사를 맞고

상처 회복이랑 붓기 회복 하는데,

큰 도움이 됐어요.

 

 

사소한 부분 하나까지

환자를 생각하는 것 같아

기분 좋게 코보형물제거수술을

받았던 것 같아요~ 코보형물제거후기가

도움이 되셨을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전문의에게 수술 받는 것 만큼

정확한건 없다고 생각해요.

 

18년 경력의 성형외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곳이기도 하고해서

믿을 수 있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