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ERO Plastic Surgery

잘먹고 잘살아유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잘먹고 잘살아유

이정보 2016. 8. 8. 12:52

 

 

 

잘먹고 잘살아유

 

 

 

 

 

 

 

 

 

 

아..지금이 딱 배고플 시간이죠ㅋㅋㅋ

12시 되기 전 오전!!

아 너무 배고프네요 오늘따라

끄으으 오늘은 김치찌개랑 계란말이를 먹으러 갈거예요.

으헤헤 신난다ㅎㅎㅎ

사진에 보이는 생선인데,

어떤 생선인지 기억이 잘 안나지만

쫄깃하면서 맛있었어요  ~ !

 

 

 

 

 

 

 

 

 

 

요거는 야채랑 육회 넣은 비빔밥인데,

처음엔 윽 이게 무슨 비주얼이지 했지만

맛있어서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마이쩡 ㅎㅎㅎ

역시 여름에는 회를 먹어야 졓다니꼐요~!?

아...그나저나 지금 너무 더워서 죽겠어요.

한동안 먹을 것도 줄이다가

오늘은 밥 먹고 아이스크림 먹고 있네요 으어...

넘나 더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