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ERO Plastic Surgery

다지나니까 비로소 얻을 수 있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

일상ST

다지나니까 비로소 얻을 수 있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보 2019. 11. 11. 15:21




어제 저녁엔 갑자기 

엄청난 빗물들과

천둥번개가 번쩍 우르르쾅쾅거리며

폭포수가 내렸죠


찐빵이는 천둥이무서워서

이불 속에서 나오지도 않다가

천둥번개가 다지나고

비만 내릴때

겨우 잠들었다고 해요


평소에 주인은 그렇게

자신만만하게 발로차더니

고작 천둥번개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예쁠 수 밖에 없나봐유